반응형
입사 후 바로 샀던 책인데, 최근에 다시 한 번씩 들여다봅니다.
챕터별로 구분되어 있고 기본적인 표현들부터 실무. 고급 표현들까지 정리되어 있어서 굉장히 유용합니다.
복습할 겸, 한 챕터씩 기록해 볼 예정입니다. 제 기준에서 기억하고 싶은 표현 몇 가지씩을 기록해 볼 예정이므로 더 체계적이고 정리된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책을 구매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sson04. 부담스러운 내용의 메일을 보낼 때
- We are very sorry to infomr you that we have overlooked your email of July 11 in which you reported that we were in error in calculating the exact size of the customer database.
우리가 계산한 고객 데이터베이스 사이즈에 오류가 있었던 것을 지적해 주신 7월 11자 귀하의 메일을 보고도 놓쳐 버렸습니다. 이에 사과드리며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 We would like to apologize for the mix-up. We are sorry we couldn't take care of this problem in a more timely way.
혼란이 생긴 것에 대해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대응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 I haven't seen you for a long time; how is everything with you these days?
한동안 연락을 못 드렸는데 별일 없으시죠?
개인적인 공부 기록을 위한 목적이며, 저작권에 문제가 될 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
'English > 비즈니스 이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English]비즈니스이메일/Lesson06. 메일의 송.수신을 확인할 때 (0) | 2023.01.29 |
---|---|
[English]비즈니스이메일/Lesson05. 메일을 마무리할 때 (0) | 2023.01.25 |
[English]비즈니스이메일/Lesson03.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1) | 2023.01.08 |
[English] 비즈니스이메일/Lesson02. 상대방의 메일에 회신할 때 (0) | 2023.01.02 |
[English] 비즈니스이메일/Lesson01.메일의 서두를 시작할 때 (1) | 2023.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