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시민이라면 따릉이를 이용해 보세요. 

 주위에 따릉이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저도 한 달 전부터 따릉이를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가성비도 좋고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가까운 거리는 늘 걸어 다니거나 버스를 타고 다녔는데, 따릉이를 이용하니까 운동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훨씬 빠르기도 합니다.

 

 

 저는 이틀 정도는 2시간권 일일권을 구매해서 사용해 본 후, 2시간권 30일 정기권을 구매했습니다. 1시간권은 1회 대여 후 1시간마다 반납하고 다시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은근히 시간이 빠듯합니다. 따라서 2시간권을 구매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11월 한 달 동안 매일 아침마다 30분 정도를 자전거로 출근했는데, 재미있고 운동하는 기분도 좋아서 180일권을 다시 구매하려고 마음먹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엄청난 한파가 오는 바람에 아직 구매를 미루고 있습니다. 딱 재미를 느끼고 있는 와중에 주춤하게 되어서 굉장히 아쉬운데요. 날이 좀 풀리면 180일권을 구매해서 다시 타보려고 합니다.

아침에 약간의 운동을 하니 굉장히 상쾌한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제가 따릉이를 이용하면서 좋았던 기능 중 하나는 왼쪽 화면과 같이 본인이 이용한 시간 및 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일별 정보는 당일에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daily로 화면을 캡쳐해 두었습니다.

이렇게 본인이 몇 분을 탔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보니 성취감도 올라가고 더 오래 타고 싶다는 욕심이 들더라고요.

막상 이용해 보니 정말로 편하고 매력 만점인 자전거, 따릉이로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가까운 거리는 자전거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Sports > Bik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 영하 15도에 따릉이 타기!  (0) 2022.1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