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I like both cats and dogs 나는 고양이와 개를 둘 다 좋아해
  • I like both teachers 나는 두 선생님을 둘 다 좋아해
  • I drink either coffee or tea 나는 커피나 차 중에 하나를 마셔 (나는 커피나 차를 마셔)
  • I drink neither beer nor wine 나는 맥주와 와인 둘 다 안 마셔

 

 

** 스픽 사용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십시오.

[English] 스픽(Speak) 사용 후기 :: roseline daily life (tistory.com)

 

[English] 스픽(Speak) 사용 후기

오늘은 영어말하기 어플인 스픽 사용후기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회사에서 영어는 거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 또한 일할 때 영어를 자주 사용하곤 하는데,

roselinedail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